이글 참 맘에 든다.

[스크랩] 짧지만 한국말 하는 베컴, 왠지 친근해~

박재란 2009. 4. 25. 22:57

베컴이 한국어 하다!

 

외국인이 우리나라 말 할 때마다 왜이렇게 귀여운지..

그런데 베컴이 CF에서 우리나라 말을 했어요ㅎㅎㅎ

웃으면서 말하는 베컴.. 왠지 베컴의 카리스마는 안느껴지고 친근해!

 


 


 

 

짧은 한마디..

 

난 듀다~

 

 

 

ㅋㅋㅋㅋㅋ




 

 

남자가 봐도 참 멋있고 매력있어~!

귀엽기도하고 ㅋㅋㅋㅋ

 

 

모델보다 더 모델틱한 포스!






 

 

 

축구장에서 베컴의 포스는 ㅎㄷㄷ




 

너무 멋진 베컴 다음엔 한국말 조금더 해봐 ㅋㅋ

출처 : 할리우드스타
글쓴이 : 레입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