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09.6.20-경기화성 궁평리~ 선창끝 우럭 루어낚시와 변한모습 ...비오고 바

박재란 2009. 11. 24. 11:11

 

 화성시에  유료낚시터 할려고 만든것이랍니다  지금은 일단 공짜~~

 양쪽으로 되어있읍니다~

 제가 잡은건 아니고  다른분 잡은거 사진찍은것입니다  갯지렁이 생미끼에~....

참고로 요자리는 돌들이 있읍니만 우럭이 안붙는 돌이좀있구요  이주위 거의 뻘과 작은돌입니다

우럭루어낚시는 조금힘들듯합니다  많이 높읍니다  루어낚시 할려면  회유성 어종인 농어나 삼치정도는 나올것이고요

우럭을 루어로 잡으실려면은 끝까지 들어가지마시고  들어가는 입구에서 하시는게 유리합니다~

가보시면  아실것입니다^^

그리고 선창끝서 비맞이하고 우럭 루어낚시했읍니다^^

* 참고로 선창이란 배내리고 탈수있는곳을 말함~~

 아씨~~ 여기두 넘 잘어  흐미~

 종균이 우럭이하고  가위.바위보 했더니... 꼬리로 가위내는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주먹냈다 우럭아 ^^

 작아도 먹성은 좋아~

 물이 빠잘수록~ 조금커지지만  그넘이 그넘 사이즈임

 입질은요 ㅠㅠㅠㅠ 로드에 빗방울이 떨어져 부디치는 감각보다 약하게 들어와요~~

 잔챙이는 그만 종균아~~

 좀더큰넘....

하이구... 비오는데 왠청승....

그래도 비맞고 해보고싶었어요  나름대로 운치가 있었다는....

낚시전에 궁평리 횟센타에 들려 괴기구경하고...  물때시간 맞추느라.. ㅋㅋ

썬크림(궁평리 씨빙이별명) 간만에 왔다고 회를써비스로 많이주네요

미안해서리~~~

암튼 궁평리 욜케바꼈구요

유료한다면 얼마를 받을지 전 아직 모릅니다~

그럼 어복충만하세요^^

 

 

출처 : 씨빙이 (분당 낚시광(光) 프로스태프 )
글쓴이 : 씨빙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