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스크랩] 시화호 우럭 루어낚시 25급이상만 나왔던 대부도 방앗머리 선착장~

박재란 2009. 11. 24. 11:12

 

                          사진을 편집해서 작게 나와도 이해하삼~여기 다아시죠????대부도 방앗머리 선착장입니다~

                         배가드나들어서 또 선창에 차들이 다녀서 낚시하기가 조금불편해도 나올때대박임

                         포인트는 2006년도에 찾았읍니다  방조제 다다녀봐도 여기 씨알을 못찾겠더구요

                         시화호 중간중간 포인트가있지만  싸이즈가 잘아서 100마리잡으면 뭐합니까ㅋㅋ

                        이작도 루어낚시여행가다가 배가 고장나서 다시들어왔는데 배고치는동안 1시간가량 루어낚시해봤는데

                        정말 아주 잘나왔읍니다 그후로 짬짬히 몰래손맛보던곳입니다

                        안가본지 1년이 넘어가지만  제가 잡을라고갈때는 항상 중날물부터 오른쪽에서부터 시작했읍니다

                        중날물때 처음시작할때는 4/1온스지그와 3인치 글럽웜을 사용했고  멀리던져야되기때문이구요~

                        어느정도빠지면 8/1로바꿔서 2인치 3인치 그럽이용해서 캐스팅해서 손맛을 많이 봤읍니다

                      

                        항상잘나오는곳은아닙니다 기교도 많이 필요하구요 밑걸림극복도 좀 하셔야되구요

                       물때는 조금시즌 12물정도부터 4물까지 그리고 날물에 하시면 꽝은 없었읍니다

                       고기는있어도 그날 수온 바람물색등등 3-4박자가 맞아야 대박을 할수있고요

                        물어주는건 괴기 맘이니 안나와도 씨빙이욕하시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걸림때문에 루어를빨리 끄는 분이계시든데.... 아주 천천히 릴링하세요

                      바닦에 루어가 닿아야 우럭은 입질하니까요~

                      그럼 대박을~

 

                   

 

                 

출처 : 씨빙이 (분당 낚시광(光) 프로스태프 )
글쓴이 : 씨빙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