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스크랩] 3월28일 토욜.. 화성 궁평리 탐사(포인트 정보) 궁평리 많이 바꼈네요^^

박재란 2009. 11. 24. 11:22

 

 화성 서신 궁평리.. 제2에 고향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작년 점농어 다구리 잡은이후에 오해는 처음가는거죠~

2001년 가을 궁평리 낚시때문에 서울에서 궁평리 옆 남양으로 이사해서 서울로 출근전에 3시간..퇴근후 2시간~

우럭이와 광어 ,놀래미,농어  사계절 루어낚시했던곳 입니다...

인터넷에 많이 공개가되있구요~ 이사가기전 부터 뽑아내던곳이라  지금은 자원이 많이 고갈되었다는...

죽 이어지는 낚시는 우럭이 새끼들과 점농어 삼치들을 계절별로만 잡을수있다는게 좀 아쉽읍니다

 

* 멀리 선창옆에 보이는 것이 모 피씽 선창 낚시터를 만드는중이라는군요~  걍 걍~~ 웃움만..  암튼 발전입니다만..

멀리 보이는 선창직전  부교 거기가 예전부터 좋은 포인트는 아니었다는 것이지요~위험성도 있구요~

중교한건 거기 바닦은 고기가 잘붙지않는 돌투성이라는겁니다 저도알고있고 궁평리 선장들 이구동성이구요..

암튼 무궁한 발전 기원합니다~~~~

 ㅋㅋ  궁평리와  우정 사이에 화옹방조제 중간 쯤에 떠있는 제불러그 포인트방에 올려져있는~바다 유료좌대입니다

저하고 여기 벙개 자주하셨던 분들은  여기가 아닌데 하십니다..  맞읍니다 궁평리쪽으로 2키로는 더가야 제대로된포인트인데...

한해 손님이 읍어서 .. 입파도쪽으로 이동한다고  아는 선장동생이 야그를 해주던군요~

좌대는 기본적으로  괴기가 잘붙는 수중 돌이있는 곳이중요하지만 일단 상업적인 것이 중요하기때문에  사계절을 한다면 

일단 어느정도 바람을 막아줘야되고 물흐름이 좀 약하고 그다음 괴기라고생각합니다  

 너무 아는척을 많이했나요?  죄송합니다만  궁평리는 어느곳이든 눈감고도 다닙니다~ 선상루어낚시도 300회이상 출조했구요~

그만 해야겠네요~ ㅋㅋ 태클 들어올듯....

 

*아 그리고요~~ 씨빙이 오늘 행운하나 받았읍니다  기념으로 로또 삿다는 ㅋㅋㅋ

11인승 선외기하나 얻어씁니다 ~

햐~  우럭이 광어 ,특히 농어 ,삼치는 이제 다죽었쓰~~~

그리고 허가도 받았읍니다.....

이제 번개수시로 쳐야것어요^^ 11명씩벙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도 안주고  고장나면 제가 고쳐야하니~공짜는 읍어유~ 이웃님들 각오하삼~

이상~ 궁평리 정보였읍니다^

 

 

 

 

출처 : 씨빙이 (분당 낚시광(光) 프로스태프 )
글쓴이 : 씨빙이 원글보기
메모 : 궁평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