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스크랩] 서평택 서해대교옆 빨간등대 루어낚시포인트? ㅋㅋ사진만...

박재란 2009. 11. 24. 12:48

 

 

 

 

 

 

이웃님이신 낭만님 사진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특별한 분이 신가 봅니다  요기  아무나 못들어간다는 전설이... ㅋㅋㅋㅋ 저는주로 밤에 ㅋㅋㅋ

맨윗사진은 공사장입구 경비실 지나부터 사진일겁니다   그리고 끝까지 가셔서 낚시하신겁니다

이곳은 수심이 좋구해서 일년내내 우럭.광어등등을 잡을수있는곳입니다 . 공사관계자에 허락을  얻으면 들어가기 수월합니다   능력 되는데로 가서 낚시좀해야것읍니다

서평택 서부두 등대포인트였읍니다

출처 : 씨빙이 (분당 낚시광(光) 프로스태프 )
글쓴이 : 씨빙이 원글보기
메모 : 서평택 서해대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