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건대_독도쭈꾸미

박재란 2012. 3. 14. 07:46

 

 

 

 

식신원정대였나.. 맛있는티비였나.. 암튼 티비에서 보다 아..쭈꾸미 너무 먹고싶다~했었던..ㅋㅋ

 

유명하신 독도쭈꾸미. 건대가 맛있다길래 건대가면 꼭 가봐야지! 했었는데..

 

마침 건대에 놀러갔다가 뭐먹지~하며 지나가는길에 발견!

 

이거 먹자고 일행들을 졸라 무작정 데꼬 들어감 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누룽지탕과 콘철판~ 당근,깻잎,마늘쫑? 뭐 요딴것들~

 

 

 

 

새우쭈꾸미~ 완전 먹고싶었던 쭈새를 시켜주셨다. 쭈삼은 논현에서 너무 자주먹어주시니까 새롭게! ㅋㅋ

 

곱게 옷벗은 새우들이 철판위에 쭈꾸미들과 함께 누워계심.

 

 

 

 

빨리 익어라~~ 쭈꾸미들 메이크업중.

 

 

 

 

 

드디어 익어감. 좀 맵다싶은데 은근 중독성 강하심.

 

쭈꾸미골라먹기! 초흡입!!

 

 

익으면 자동분리되주시는 새우대가리.ㅋㅋ

 

먹기 더 편하다.

 

새우 너무 맛있어~~ 껍질안까도되서 더 조으다~~

 

 

 

 

쭈꾸미를 열심히 먹다보면 당면과 콩나물을 투척해주신다.

 

 

 

 

 

 

당면과 콩나물 건저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너무 맛있다~~

 

완전 반해버림 ㅋㅋ

 

 

 

 

마무리로 날치알볶음밥!!

 

 

 

 

 

안먹었으면 완전 후회할뻔. 날치알볶음밥이 최고!!

 

전쟁같이 매웠던 입안이 날치볶음밥으로 진정되어 가고 있었다.

 

일부러 안맵게 해달라고해서 그런건지.. 암튼 완전 착한맛! 날치볶음밥짜응! ㅋㅋ

 

 

 

 

배터지게 먹고 소화시키려고 슬렁슬렁 먹자골목을 산책하던중 망고식스발견!

입가심으로 에쏘마시러 고고~ ㅋ

 

 

 

 

에쏘와 망고바나나, 오렌지쥬스~ 역시 망고식스는 망고쥬스만 맛있는듯;;;;

 

근데 우린 맨날 망고식스가서 커피랑 다른거 마신다;;

 

반항아들..

 

 

 

 

 

출처 : _ StyLe! aLwaYs wiNs out in the ENd _
글쓴이 : ★악땅만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