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스크랩] 치즈퓨전요리/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치즈과일꼬치

박재란 2010. 8. 15. 09:34

 

 

 

 

맛있는 수입치즈 벨큐브로 치즈퓨전요리를 만들었어요

 

 

 

 

벨큐브 치즈는 포장을 볏기기도 편리해서

그냥 하나씩 먹어도 맛있어요

 

 

수입산치즈 벨큐브와 수삼, 거봉, 방울토마토, 사과, 가래떡, 오디즙소스를 준비했어요

 

 

오디즙소스는 오디즙과 생크림, 꿀을 넣고 만들었어요

 

 

 

벨큐브치즈, 과일, 수삼, 떡을

마음내키는대로 꼬치에 꽂아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접시에 담고 소스를 찍어먹어도 좋고~~

 

 

 

 

소스를 뿌려서 놓아도 예쁘고 맛있어요 

집들이음식으로 디저트겸 술안주로 추천드드고 싶네요

가끔 갑자기 손님을 모시고 오면 당황하게 되는데

벨큐브 치즈만 있으면 간단하고 력셔리하게 치즈과일꼬지로 만들어서

여유있게 손님상을 차릴수가 있네요

 

 

 

 

치즈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너무 맛있답니다 

 

 

 

수입산치즈 벨큐브로 치즈퓨전요리를 만들어서

남편하고 맥주 한잔 했어요

벨큐브가 우리부부 사이도 좋아지게 해 주네요

 

 

이쪽으로 가시면  프랑스에서 온 부드러운 치즈 벨큐브에 대해 자세하게 알수 있어요↙

http://www.belcube.co.kr

 

 

 

 

 

 

출처 : 소박한밥상과 맛집 행복한 리뷰의 공간
글쓴이 : 미운곰팅 원글보기
메모 :